EDENIQUE X
KO | EN

Company

회사소개

회사소개

향료용기_800_1.jpg

에데니끄는 세련된 감성을 담은 향기를 디자인하는 향 전문 컨설팅 업체입니다.


향기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여 상대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게 하고,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미지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제품에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옷을 입혀 유니크한 빛을 더할 수 있게 합니다.


에데니끄는 특별한 힘을 지닌 향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름다움을 전하고 브랜드와 기업의 고유한 가치가 돋보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가치 / 철학
About images

EDENIQUE: '천국과 같은', '에덴동산'이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어


에데니끄는 지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완벽했던 그곳,에덴이 품고 있던 향기를 재현하여 전 세계를 감동시킬아름다움을 전하자는 궁극의 목표를 마음에 품고 사명을 정하였습니다.


에덴으로 돌아가 세상 모든 사람들이 동경할 만한 처음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이상적인 향기를 만들어 행복을나누는 것이 우리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이자 철학입니다.

CI

Primary System

configuration / Grid_공간규정

EDENIQUE 로고 주변에는 항상 최소한의 공간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제시된 공간내에는 다른 그래픽 요소나 글씨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또한 EDENIQUE 로고를 페이지 모서리에 위치시킬 때에도 제시된 영역에 배치 되어야 합니다.



특별히 크게 확대 제작해야 하는 경우 또는 수작업이 필요할 경우에는 그리드 시스템에 준하여 기본 형태의 오류가 발생 하지 하지 않도록 작도 한다.



Copyrightⓒ EDENIQUE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