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NIQUE X
KO | EN

Promote

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매일일보_2017.05 신세계센텀시티, 팝업스토어 Maeil Premium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14회 작성일 19-12-09 00:09

본문

 

 

신세계 센텀시티, 특별한 향수가 있는 '프라바띠노트' 팝업 스토어 진행

 

 

314016_178370_3018.jpg

 

신세계 센텀시티 '프라바띠노트' 매장에서 고객이 향수를 시향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국내 조향사들이 만든 퍼퓸 브랜드 '프라바띠노트(Frabati Note)'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프라바띠노트 는 국내 조향작가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각 조향사들의 특징이 살아있는 특별한 향수를 선봬고있다.대표적으로 향으로 공간을 채운다는 뜻이 담긴 '가르니르 드 퍼퓸'은 소설책을 모티브로 해 만든6가지의 향과 컨셉을 가지고있으며, 이 외에도 조향사들 각자의 다양한 예술작품에 담긴 이야기를 향기로움으로 전달해 모든향에 스토리가 담긴,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향기를 선사한다. 향수뿐만 아니라 디퓨저와 캔들 제품으로도 선보이며 감성을 자극하는 향기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부산에서는 최초로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모든 방문 고객에게 향 컨설팅 시향회를 진행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문 조향사가 직접 향수를 제작해 제공하는이벤트도 마련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EDENIQUE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