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NIQUE X
KO | EN

Promote

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시장경제_2020.10 [시경Today-뷰티] 향수 브랜드 꼬모엘라, 향수 4종 와디즈 펀딩 도전장 外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9회 작성일 21-04-01 19:13

본문

[시경Today-뷰티] 향수 브랜드 꼬모엘라, 향수 4종 와디즈 펀딩 도전장 外

 


IMG_7603_2.jpg

 

향수 브랜드 꼬모엘라, 향수 4종 와디즈 펀딩 도전장


향수 전문 제조사 에데니끄의 대표 향수 브랜드 꼬모엘라가 ‘향+가격+품질+레이어링’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꼬모엘라 오드퍼퓸 4종(마그니피코, 버가미아, 터치, 디어마틸다)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든 것을 만족시킬 나를 표현하는 진짜 쉬운 향수’를 컨셉으로 출시된 이번 꼬모엘라의 향수 4종은 10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꼬모엘라 오드퍼퓸 4종은 어떤 스타일이나 연출도 가능한 쉬운 데일리 향수로 개발됐으며 5~6시간 지속되는 풍부한 향의 오드퍼퓸 타입의 향수로 고품질의 부원료와 높은 그레이드의 향료를 사용하여 직접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배송비까지 포함 개별 제품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에데니끄 김온유 대표는 “에데니끄는 향 컨설팅뿐 아니라 향수 제조에 전문화된 화장품 제조사로 지난 15년간 국내외 유명 화장품, 생활화학제품, 동물용의약외품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왔다”면서 “타 브랜드의 제품들을 수년간 개발하고 생산하는 덕분에 안목도 생기고 다양한 경험을 축적했지만 정작 이 모든 노하우를 담은 향수를 개발하지 못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와디즈는 에데니끄가 추구하는 ‘대중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향 문화’를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해 도전하게 됐다”면서 “이번 에데니끄의 도전이 누구나 쉽게, 하지만 누구나 진정한 향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데니끄는 꼬모엘라 브랜드를 통해 향수 신제품을 시작으로 동일한 향의 핸드크림과 섬유향수 멀티데오도라이저 3종. 14가지의 직접 조향한 향들로 제작해 볼 수 있는 ‘향 퍼퓨머리 키트(온라인 강의영상도 함께 제공 예정)’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출처 : 시장경제(http://www.meconomy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EDENIQUE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