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ENIQUE X
KO | EN

Business

사업문의

사업문의

Re: 제품개발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01회 작성일 21-03-05 13:55
기타
010-6517-0048

본문

안녕하세요 팀장님, 에데니끄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1. 우선, 문의주신 룸스프레이는 3,000개 부터 제조 가능합니다. 혹시 어느정도의 수량을 제조하시기 원하는지 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클라이언트사의 독자적인 향 개발도 가능합니다. 제품을 제조하는 조건 하에 향 개발비는 1종당 50만원(VAT별도) 입니다.


3. 견적 : 개발비 견적은 앞서 말씀드렸으며, 제품제조에 대한 견적의 경우에는 부자재 및 향이 확정이 되고나면 정확한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가견적이라도 보시고 싶으시다면 제품타겟을 알려주시면 해당 제품생산에 대한 견적을 산출해보겠습니다 :)


4. 절차

 - 1) 향 개발 : 팀장님께서 원하시는 향의 레퍼런스를 주시면 약 4개정도의 향을 만들어 드립니다. 그 중, 1가지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셔도 무방하며, 선택한 것에서 수정(1차수정)을 하셔도 됩니다. 향 수정은 총 2차수정까지 가능하며, 추가적인 향 수정은 실비가 청구됩니다. 대체적으로 2차수정까지 하신 분들이 맨 처음 개발된 향으로 다시 선택하시더라구요 ㅎㅎ


 - 2) 제품제조 : 향, 부자재 모든 것이 확정된 상태에서 확정 견적서를 드리고, 발주서와 함께 50% 선입금을 해주시면 제조가 진행됩니다. 룸스프레이의 경우에는 생활화학 제품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파생신고(에데니끄를 통하여 가능)를 진행해야하며 기간은 약 1달정도 소요됩니다. 파생신고가 완료되면, 용기가 제외된 부자재 발주가 진행됩니다(필수표시문안과 관련된 부자재 ex, 라벨, 단상자, 등). 모든 부자재가 입고된 이후 제품 생산이 시작되며 적게는 3일 많게는 10일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납품 이후에 마감내역서를 작성하여 송부드리며, 확인후 잔금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궁금하신사항은 02.3143.5331 언제든지 전화주셔도 됩니다 :) 금일 유선으로 한번 더 설명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데니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EDENIQUE Corp. All Rights Reserved.